책장에 있는 넬 한정판 앨범 'The Trace' 입니다. 겨울 노래이기에 거의 1년간 책장 속에 뒀습니다.(마치 겨울옷은 여름철에 장롱 속에 보관하는 것 처럼요)

오랜만에 보는 The Trace 앨범 모습!!

안의 구성 내용 중 CD 부분 입니다.
왼쪽이 이번 앨범의 음원이 든 CD 이고, 그옆 2장은 공연 및 공연 후기 DVD 입니다.


이번에 수록된 노래 리스트를 보면

Part 1  -(가사 보러가기)
Part 2  -(가사 보러가기)
Act 5  -(가사 보러가기)
Part 2 (Acoustic Ver)  -(가사 보러가기)

이렇게 4곡이 있습니다.

여러분들께 들려주고 싶지만
블로거 초보라서 어떻게 음악을 올리고 링크 거는지 잘 모르겠네요ㅠ 양해해 주세요ㅠ


전체적으로 곡의 느낌이 따뜻한 느낌입니다.

마치 창가에는 함박눈이 내리고 나는 소파에 앉아서 따뜻한 커피를 마시면서 음악을 듣는 그런느낌

이랄까요?ㅎㅎ

그리고 Act5를 제외하고는 넬 답지 않는 것이 이번 앨범의 특징입니다.
노래방에서 이 노래(Part1, Part2)를 불렀는데 넬을 싫어하는 친구가
'헉.. 이거 넬 노래 맞나?' 라고 할 정도로 이번 노래는 넬 답지 않게(?) 따뜻한 것이 특징이더군요

그래서 제가 이노래를 마치 겨울 옷 처럼 겨울에만 꺼내 듣는 이유 입니다.(그래봤자 이제 곡이 나온지 1년 됬군요 킁킁;;)

앞으로도 겨울에만 꺼내서 들을껍니다, 마치 겨울옷 처럼요..ㅎㅎ
오랜만에 듣는 보람이 있더라고요^^ㅎㅎ

블로그 이미지

김 박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