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초에 아마존에 책을 4권이나 주문했습니다.




뉴튼의 프린키피아

유클리드의 원론


그리고

패션의 역사

서양 미술 작품


총 4권을 구입했습니다. 


그 중 Masterpieces of Western Art는 새 책 가격은 60달러나 하기에, 중고로 구매했습니다. 책 값은 6달러, 배송비 18달러, 총 약 24달러 줬습니다. 그리고 가장 먼저 도착 했네요. 원래는 2주후에 도착해야하는데 말이죠ㅎㅎ


간단하게 책 소개를 하면

TASCHEN이라는 유명한 미술 전문 서적 출판사에서 나온 책으로써 Gothic에서 부터 현대미술까지 총 10개로 나누고 900여 작품을 수록되어 있습니다.



포장은 이렇게 해서 왔네요. 참고로 8.65 파운드는 3.9Kg


표지와 주문내역



책 내부


책 내부



처음으로 아마존에서 물건을 구입하고, 게다가 중고 구매라서 조금 걱정이 됬는데 가격에 비해 상태가 좋네요. 중고티는 나는 편이지만 이정도면 Good 상태네요. 책에 찢어지거나 낙서한 흔적은 없고요.


책이 왔는 만큼 미술 공부도 열심히 해볼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김 박사

,